Home > News > 막내 꼬북'이지'

막내 꼬북'이지'

2024-11-25 07:28:13

민주당에서 당과 선거캠프 대변인만 8번 역임한 우상호(4선) 의원조차 대변인을 논공행상식으로 남발하는 건 잘못됐다고 말한다.

안철수 의원이 대통령에게 힘이 되는 ‘윤힘이 되기 위해 전당대회에 나왔다고 하자 친윤 핵심 이철규 의원은 (안철수) 자신이 진윤이라 하는 건 가짜 상품으로 상표를 도용하는 것이나 다름없다고 공개 비판했다.그러나 두 사람은 당과 나라를 이끌 정책과 비전 논의를 주도하기보다는 누가 더 대통령과 가깝냐를 따지는 ‘윤심 논쟁으로 날을 세우는 모양새다.

막내 꼬북'이지'

그럴 만한 능력과 인품 대신 대통령과의 친분만을 잣대로 소모적 경쟁을 이어간다면 당과 국민의 축제가 돼야 할 3·8 전당대회는 민심의 외면 속에 ‘그들만의 리그로 전락할 것이다.무엇보다 경제와 민생이 참으로 어렵다.‘가박(가짜 친박) 같은 갈라치기 용어가 기승을 부리던 2016년 20대 총선 직전 새누리당과 판박이 양상이다.

막내 꼬북'이지'

윤 대통령에게 각을 세운 ‘반윤 유승민 전 의원과 대통령 눈 밖에 난 ‘멀윤(멀어진 친윤) 나경원 전 의원이 자의 반 타의 반으로 불출마한 가운데 전당대회는 ‘김기현 대 안철수의 양강 구도로 가닥이 잡혔다.지금처럼 ‘윤심이 누구 편이냐를 놓고 이전투구를 벌이는 퇴행적 당권 경쟁만을 통해 당 대표가 골라진다면 민심에 기반한 국정과 공정한 총선 공천이 가능할지는 의문이다.

막내 꼬북'이지'

국민의힘이 ‘진박 마케팅의 재판인 ‘진윤 마케팅만으로 새 당 대표를 뽑는다면 내년 총선에서 7년 전의 흑역사가 재연되지 않으리란 보장이 없을 것이다.

3·8 전당대회 앞두고 ‘윤심 경쟁 격화 ‘진박 마케팅으로 총선 망친 교훈 되새겨야 국민의힘 새 대표를 뽑기 위한 3·8 전당대회에선 벌써 낯뜨거운 양상이 속출하고 있다.어느덧 과거의 아빠 나이가 된 소피(실리아 롤슨-홀)는 약 20년 전 그곳에서 찍은 영상을 보고.

지극히 평범한 숏의 연결을 통해 묵직하게 감정을 움직이는 힘.그영화 이장면 ‘애프터썬은 이미지의 울림을 통해 캐릭터의 감정과 내면을 전달하며.

공항에서 아빠에게 손을 흔들며 떠나는 캠코더 속 소녀 소피의 모습이 정지 화면으로 멈추면.그 거친 입자의 화면은 과거 장면과 연결된다.






Copyright © Powered by     |    토이 갤러리|막내 꼬북'이지'    |    sitemap

엄마들도 달린다, 가을운동회구로다 "완화에 기운 통화정책 지속하는 게 적절"(상보)한은 "내수회복 더뎌"…올 성장률 전망 2.5%→2.4%로 하향연금 받는 노인 800만명 월평균 수급액은 65만원엄마들도 달린다, 가을운동회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AI 천하삼분지계…일본·동남아·아랍과 연대해야북핵, 금융시장 영향은아파트 대출금리 오피스텔보다 높아…시중銀 예금금리는 인뱅 추월하나금융, '하나 웨이브스' 4기 출범전국 224개 시·군·구에 영화제만 220개대통령 눈치만 보는 여당으론 총선도 기대 어려워[사고] 서울경제의 내일에 도전하세요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이스라엘보다 14년 먼저 북만주에 유대인 자치구노벨 과학상과 한국의 과학기술 정책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10월 금리인하' 확답 안 줘…부동산대책 효과 살핀 후 내릴듯공급망 안정 지름길 놓쳐…美 대선 앞두고 대응전략도 부재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구로다 "완화에 기운 통화정책 지속하는 게 적절"(상보)'김장 대란' 예고?…이상기후에 김장무·배추밭 줄었다는데한강 노벨문학상 수상한컴시큐어, 블록체인 기반 결제 서비스 추진한화테크윈(012450) 2016.11.09 탐방보고서[도쿄환시] 달러, 트럼프 탄핵안 가결 속에 혼조가정폭력, 모든 범죄의 뿌리하마스-이스라엘 전쟁으로 시험대 오른 자유주의 진영블록체인 기반 인공지능업체 마인드AI, 中제네시스캐피털 투자 유치단백질 많은 ‘닭가슴살 소’ 개발…비결은 유전자 가위